빛과소금교회(조재영목사)는 지난 2019년 3월 3일 주일 저녁 6시, 빛과소금교회 예배당(711 Spring St SE, Vienna, VA 22180)에서 교회설립예배 및 권사 취임식을 거행했다. 미주 남침례회(SBC) 교회로 설립된 빛과소금교회의 이날 예배에는 약 200여명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여해서 함께 기뻐하며 축하하며 하나님께 감사의 예배를 드렸다.
예배는 EM Pastor인 죠수아전도사의 찬양 인도와 담임 조재영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었다. 빛과소금교회 안수집사 김해운집사의 기도 후, 미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버지니아지방회 회장 권이석목사의 설교, 알렉스 강과 도미닉 심의 특별연주와 함께 봉헌의 시간, 교회 개척 및 설립 보고가 있었다.
이날 권이석목사는 베드로전서 2:9-10 말씀을 통해, 주님의 교회는 건물이나 교인의 수나 어떠한 사람의 영광과 자랑을 구하지 말고,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세상적인 방법과 사람을 의지하지 말고, 하나님만이 나의 기업이라 고백하는 제사장들처럼, 하나님만 의지하여 이 시대를 깨우고 살리는 왕 같은 제사장들이 되라고 권면했다.
설립보고 후, 김채수, 은영재, 최영순, 최옥미 등 4명의 권사 취임자 소개, 권사 서약 및 기도, 권사취임패 증정 등 권사 취임식을 진행했다.
권면은 이원희목사가 교회 성도들, 목회자, 새로 취임한 권사들에게 각각 짧지만 중요한 권면을 해 주었다. 축사로 웨슬리연합감리교회 조경석목사와 버지니아주총회 BGAV 아시안교회사역 코디네이터인 신상윤목사가 각각 축하의 말을 전해 주었다. 이원희목사의 축도로 설립예배 및 권사 취임식을 마쳤다.
2부 순서로 친교와 만찬의 시간이 있었다. 빛과소금교회 성도들이 모든 음식을 일일이 정성껏 만들어 만찬을 준비하였다. 참석한 모든 목회자들과 성도들과 축하객들은 훌륭한 음식과 더불어 즐거운 교제와 축하의 시간을 보냈다.
[빛과소금교회 안내]
1. 예배/기도회 안내
주일예배 : 주일 오후 1시 (KM), 오후 2시 30분 (EM)
목요예배 : 목요일 오후 7시 30분 (KM/EM연합)
새벽QT기도회 : 주중 오전 5시 30분 (토요일 오전 6시)
2. QT나눔방 안내
1) 여성큐티모임
화요일 오전 10:30
수요일 오전 10:30
목요일 오전 10:30
토요일 오전 7:30
2) 남성큐티모임
토요일 오전 7:30
3) CHILDREN 큐티모임
목요일 오후 7:20
4) YOUTH 큐티모임
목요일 오후 7:20
3. 주소 및 홈페이지
711 Spring St SE, Vienna VA 22180
www.saltandlight.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