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한인침례교 지방회(회장 김국민목사)와 메릴랜드/델라웨어 한인침례교 지방회(회장 윤병남목사)은 지난 5월 16일(월) 오전 10시 30분, 메릴랜드 Sandy Point State Park 에서 연합예배 및 피크닉을 함께 가졌다.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날 모임에는 버지니아 지방회 20여 회원들과 메릴랜드/델라웨어 지방회 20여 회원들이 참석해서 함께 주님의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버지니아 지방회 회장인 김국민 목사의 찬양인도 및 부회장 이상수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연합예배는 회계 조성관 목사가 대표기도를 하였고 증경총회장 최영이 목사가 요한일서 1장 3-4절의 본문으로 "기쁨이 충만한 사귐"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하였다. 은혜로운 말씀 선포후 총무 전찬선 목사의 광고가 뒤를 이었고 헌금 및 기도를 메릴랜드 지방회 회장 윤병남 목사가 인도하였다. 이번 헌금은 현재 재활 중에 있는 이성권목사(증경총회장)를 위한 특별헌금으로 드려졌다. 헌금후 필그림교회 원로인 손형식 목사의 축도로 예배가 마쳐졌고 다같이 사진 촬영후 서기인 김택수 목사가 식사 기도를 하였다.
식사를 시작하며 두번 놀랐는데 한번은 버지니아 지방회의 두 회원교회에서 준비해 준 많은 양의 고기로 인해 놀랐고 또 한번은 그 많은 고기를 비속에서 구운 메릴랜드 회원들의 수고와 전문성(?)으로 인해 놀랐다. 그렇게 사랑과 정성이 담긴 BBQ를 통해 즐거운 오찬을 대접받게 되었고 이후 메릴랜드 기쁨의 교회 최한용목사가 정성껏 준비한 여러 게임들을 통해 서로가 연합하는 기쁜 시간들을 가졌다.
즐거운 게임 후 풍성한 선물들을 나누며 무려 3년만에 모인 잊지못할 5월의 연합 피크닉을 마무리 짓게 되었다. 더불어 이날 모임을 위해 후원한 아래의 손길들에 감사한다.
식사/고기 - 버지니아 제일침례교회 (김제이목사) / 콜롬비아한인침례교회 (황성철목사)
재정 - 영광침례교회(손영숙목사, 300불) / 도버한인침례교회(최영이목사, 200불) / 아가페 인터내셔널침례교회(민용복목사, 100불)
차량지원 - 커뮤니티 교회(문정주목사) / 클리프턴 한인침례교회 (이기중목사)
게임 선물 - 메릴랜드 기쁨의 교회(최한용목사와 아들)
기타 재료(음료수,야채,접시,넵킨,스푼,식기 도구,고기 굽는 도구 및 재료) - 회장단
마지막으로 앞으로 있을 행사에 대한 안내를 하고 글을 마치겠다.
- 행사 안내 -
6월 미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총회 제 41차 정기총회
- 6/13(월)~16(목) / 남가주 새누리교회(LA, CA)
7월 목회자 가족 여름수양회
- 일시: 7/18(월)~20(수)
- 장소: Cacapon Resort State Park Lodge
(818 Cacapon Lodge dr., Berkeley Springs, WV 25411)
- 등록: 2022년 6월 30일까지
- 자세한 문의 : 전찬선 총무에게